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Q.입고 처리가 안된 경우
작성일 18-11-17 00:48   

본문

A.

물건이 타오바오플러스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순차적으로 먼저도착한

회원분들의 물건부터 차례대로 검수가 진행됩니다.

때문에 물건이 도착했다고 해서 즉시 검수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도착한지 하루 이틀이 지났는데도 입고 검수가 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경우일 수 있으니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물건이 밀리면 검수가 마무리 될 때 까지 일을 합니다.



1. 택배기사가 미리 수령확인을 해놓은 경우:

  실제로 센터에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으나

  당일 할당량의 이유로 택배기사가 대리 수취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보통은 다음날 아침에 물품이 센터에 도착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 송장번호가 변경 된 경우:

  쑤닝택배와 천천택배의 경우 거의 100% 송장번호가 변경되오니

  반드시 미신청리스트를 먼저확인해주세요. 중간에 택배사의 이유로 송장번호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재문의 확인해주세요.



3. 신청서에 기입하신 송장번호가 잘못 된 경우:

  송장번호란에 주문서번호를 기입하거나 한자리수를 덜 적거나 더 적은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오니 송장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해주세요.



4.택배기사가 송장번호를 뜯어간 경우:

  송장번호를 저희 타오바오플러스 센터 직원이 택배사에 문의하지만 바로

  처리가 안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제외하고 타오바오플러스에서

  누락하거나 검수를 안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5.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으실 경우 근무일 기준 이틀이 초과되었는데 검수가 되지

  않고 있다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재촉을 하셔도 반드시 도착한 순서대로 입고

  검수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주식회사 와이지넷코리아 (YOUNG GROUP NET KOREA CO., LTD.)    대표: 주용규    사업자등록번호: 223-81-1442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서울강남-02499호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1718호   
TEL:(배송확인) 070-5001-0885    (업무상담) 070-4337-1714    업무제휴문의:[email protected]

웨이하이센터상호: 威海韩运国际贸易有限公司 法定代表人: 朱 勇奎 统一社会信用代码: 91371000MA3U6XGW6N 进出口: 37109409C6
(264200) 山东省 / 威海市 / 环翠区 / 西苑街道 / 贝卡尔特路91-2号 / 威广物流园西门 / 韩运国际贸易 TAPL
TEL : +86) 0631- 598 -1400    FAX : +86) 0631- 598 -1144
TAPL Hanyun International Trade , West Gate of Weihai Logistics Park, Bekart Road-91, Xiyuan Street, Huancui District, Weihai City, Shandong Province,CHINA (ZIPCODE 264200)
타플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플은 항상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