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Q.오류입고가 떴어요.
작성일 18-11-08 01:39   

본문

A.

상품 오류입고시 확인해 주세요.

1. 실사확인

  a.작업관리자 판단으로 오류입고상품으로 올릴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실사를 통해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2. 구매사이트 확인

  a.구매사이트에서 상품별로 발급 받으신 트랙킹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불일치- 오류입고 상품 트랙킹넘버 수정 후 [오류무시] 클릭.

    - 일 치 - 판매자 누락 분할 배송일 수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 하여 해결

    - 오류무시 클릭 시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간주되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주식회사 와이지넷코리아 (YOUNG GROUP NET KOREA CO., LTD.)    대표: 주용규    사업자등록번호: 223-81-1442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서울강남-02499호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1718호   
TEL:(배송확인) 070-5001-0885    (업무상담) 070-4337-1714    업무제휴문의:[email protected]

웨이하이센터상호: 威海韩运国际贸易有限公司 法定代表人: 朱 勇奎 统一社会信用代码: 91371000MA3U6XGW6N 进出口: 37109409C6
(264200) 山东省 / 威海市 / 环翠区 / 西苑街道 / 贝卡尔特路91-2号 / 威广物流园西门 / 韩运国际贸易 TAPL
TEL : +86) 0631- 598 -1400    FAX : +86) 0631- 598 -1144
TAPL Hanyun International Trade , West Gate of Weihai Logistics Park, Bekart Road-91, Xiyuan Street, Huancui District, Weihai City, Shandong Province,CHINA (ZIPCODE 264200)
타플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플은 항상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